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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Porsche) 브랜드이야기
브랜드 역사
초기(1931-1945): 포르쉐는 처음에 다양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디자인 컨설턴트로 일했던
페르디난드 포르쉐에 의해 193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포르쉐는 최초의 자동차인 폭스바겐 비틀을 개발 했고,
또한 나치 정권을 위한 군용 차량을 설계했습니다.
전후 시대 (1945-1963): 제2차 세계 대전 후, 페르디난트의 아들인 페리 포르쉐는 회사를 독립적인
제조업체로 설립했습니다. 최초의 포르쉐 브랜드 자동차인 356은 1948년에 소개되었습니다.
1963년, 상징적인 911이 출시되었고 즉시 걸작이 되었습니다.
확장 및 다양화(1963-1990): 포르쉐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걸쳐 912, 914, 924와 같은 모델을 소개하면서 제품 라인을 계속 확장했습니다. 1978년, 그 회사는 2012년까지 보유했던 폭스바겐의 과반수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포르쉐는 모터스포츠에도 도전하여 수많은 경주와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재정 문제와 부흥 (1990-2010): 1990년대 초, 포르쉐는 폭스바겐 인수 시도 실패로 재정적인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회복하기 위해, 그 회사는 박스터와 카이엔과 같은 성공적인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2009년, 포르쉐는 폭스바겐과 합병하여 더 큰 회사의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현대 (2010-현재): 포르쉐는 911, 박스터, 케이맨, 그리고 파나메라를 포함한 다양한 고성능 스포츠카를 계속해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타이칸으로 전기차 시장에도 진출해 비평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포르쉐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고 인기 있는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슬로건
현재 포르쉐의 슬로건인 "There is no substitute, "는 것은 품질, 성능 및 엔지니어링 우수성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반영한 것입니다. 이 차는 포르쉐 자동차의 독특하고 예외적인 특성과 탁월한 드라이빙 체감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 슬로건은 1990년대 초부터 사용되었으며 포르쉐 브랜드와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가치 면에서, 포르쉐는 뛰어난 성능과 핸들링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고품질의 고급 스포츠카로 유명합니다.
엔지니어링의 우수성, 정밀성 및 세부적인 부분에 대한 관심이 강조된 이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바람직한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포르쉐는 또한 모터스포츠를 강조하여
성능과 혁신의 선두주자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포르쉐 브랜드는 엔지니어링과 디자인 면에서 우수한 것으로 높은 평가와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혁신과 성능에 대한 헌신과 함께 독특하고 탁월한 드라이빙 체감을 제공하는 데 주력한 이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존경받는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로서의 입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델
포르쉐 911:
●Performance: 엔진 출력 및 효율 개선, 변속기 및 서스펜션 기술 발전, 터보차지 및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개발,
공기역학 및 중량 감소에 대한 관심 증가.
●Design: 클래식 911 디자인의 진화, 새로운 차체 스타일과 루프 옵션의 도입, LED 조명 및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현대적 기술의 통합.
●Safety: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과 같은 고급 안전 기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Motorsports: 다양한 레이싱 시리즈에서 지속적인 성공, GT3 및 GT2와 같은 경주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 개발.
포르쉐 카이엔:
●Luxury: 고급 소재, 첨단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및 소음 방지 기술과 같은 럭셔리함과 안락한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Technology: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기능의 발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차선 유지 보조와 같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도입.
●Powertrain :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도입, 카이엔 터보 등 고성능 모델 개발.
●Design: 더욱 날렵하고 쿠페와 같은 프로필을 가진 카이엔 쿠페가 등장했습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Technology: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야간 시력 보조 장치 및 12.3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고급 기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Powertrain: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개발, 689마력과 642lb-ft의 토크를 갖춘
Panamera Turbo SE-Hybrid 도입.
●Comfort: 난방 및 환기 시트, 4 구역 자동 실내 온도 조절 장치 및 주변 조명과 같은 편안한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Design: Sport Turismo 왜건 모델이 도입되었으며, 화물 공간이 넓어지고 슈팅 브레이크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포르쉐 박스터/케이맨:
●Performance: 엔진 기술의 발전, 핸들링 및 서스펜션의 개선, 터보차지 4 기통 엔진을 장착한 718 모델의 출시.
●Design: 고전적인 미드 엔진 포르쉐 디자인의 진화, 새로운 외부 색상과 휠 옵션의 도입, Spyder 및 GT4 모델의 도입.
●Technology: 고급 인포테인먼트 및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호환성과 같은 연결 기능의 통합.
●Comfort: 업그레이드된 가죽 및 열선내장 시트와 같은 인테리어의 편안함이 향상되었습니다.
포르쉐 타이칸:
●Electric Powertrain: 고속 충전 기능, 고성능 전기 모터 및 지능형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포함한
Electric Powertrain 기술의 발전.
●Sustainability: 차량 제작에 사용되는 재활용 플라스틱 및 재생 가능한 재료와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성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습니다.
●Design: 크로스 투리스모 왜건 모델이 도입되었으며, 화물 공간이 증가하고 오프로드에서 영감을 받은
견고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Performance: 최대 750마력, 시속 0~60마일의 속도로 2.6초에 불과한 Taycan Turbo S와 같은 고성능 모델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