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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와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의 트랙터는 품질과 신뢰성으로 유명했습니다. 사실, 페루치오 람보르기니가
자신의 스포츠카 회사를 시작하기 전에, 그는 이미 성공적인 사업가이자 기업가였으며,
주로 트랙터 제조 사업으로 알려진 람보르기니 트라토리였습니다.
람보르기니 트라토리는 1948년에 설립되었고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고품질 트랙터를 생산하는 것으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람보르기니의 트랙터는 특히 이탈리아와 유럽의 다른 지역의 농부들에게
인기가 있었고, 그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큰 트랙터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트랙터 산업에서의 람보르기니의 성공은 그가 스포츠카에 대한 열정을 추구할 수 있게 해 주었고, 그는 트랙터 사업의 수익을 그의 첫 번째 스포츠카인 람보르기니 350 GTV의 개발 자금으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람보르기니는 트랙터에 대한
그의 관심을 잃지 않았고, 람보르기니 트라토리 브랜드는 오늘날까지 고품질 트랙터를 계속 생산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페라리 자동차의 열렬한 팬이었고, 페라리 250 GT를 포함한 여러 대의 자동차를 소유했습니다. 하지만,
람보르기니는 너무 약하고, 물 손상되기 쉬운 페라리의 클러치의 품질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1963년, 람보르기니는 그의 차의 클러치에 대해 불평하기 위해 마라넬로에 있는 페라리 공장에 있는 엔조 페라리를
방문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페라리는 람보르기니의 불평을 무시하고 그에게 그는 트랙터 제작자일 뿐 스포츠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것은 페라리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자신의
스포츠카 회사를 설립하기로 결정한 람보르기니를 격분시켰다고 합니다.
람보르기니는 전 페라리 엔지니어 지안 파올로 달라라와 조토 비자리니를 포함한 재능 있는 엔지니어와 디자이너 팀을
구성하고 자신만의 스포츠카를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최초의 람보르기니인 350 GTV는 1963년 토리노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으며 강력한 V12 엔진과 날렵한 이탈리아 디자인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한편, 페라리는 전설적인 250 GTO와 275 GTB를 포함하여 역대 가장 상징적인 스포츠카를 계속 생산했습니다. 하지만,
페라리와 람보르기니 사이의 경쟁은 계속해서 심화되었고, 두 회사는 디자인, 성능, 그리고
혁신 면에서 서로를 능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Lamborghini Miura
람보르기니 미우라는 역대 가장 상징적인 스포츠카 중 하나입니다.
베르토네의 마르첼로 간디니에 의해 디자인되었고 1966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미우라는 미드 엔진 레이아웃을 가진 최초의 생산용 자동차로, 현재 대부분의 스포츠카의 표준 디자인 기능입니다.
그것은 또한 최고 속도가 275km/h인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였습니다.
Ferrari F40
페라리 F40은 페라리의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엔조 페라리가 1988년 죽기 전에 디자인에 관여한 마지막 자동차였습니다.
F40은 한 가지 목표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바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478마력을 생산하고 최고 속도 323km/h에 도달할 수 있는 2.9리터 트윈 터보 충전 V8 엔진에 의해 구동되었습니다.
Lamborghini Countach
1970년대와 1980년대의 가장 상징적인 자동차 중 하나였습니다.
마르첼로 간디니에 의해 디자인되었고 1974년부터 1990년까지 생산되었습니다.
Countach는 wedge-shaped design, scissor doors, 그리고 강력한 V12 엔진으로 유명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최고 속도가 299km/h인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였습니다.
Ferrari Testarossa
페라리 테스타로사는 1984년부터 1996년까지 생산되었으며 1980년대의 가장 유명한 자동차 중 하나였습니다.
피닌파리나에 의해 설계되었고 390마력을 생산하는 4.9리터 플랫-12 엔진에 의해 구동되었습니다.
테스타로사는 또한 독특한 측면 장착형 라디에이터와 텔레비전 시리즈 마이애미 바이스에서의 모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쟁에도 불구하고, 엔조 페라리와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는 그들의 삶이 끝날 때까지 라이벌로 남아있었습니다. 하지만, 페라리와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의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상징하며, 그들의 각각의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탐나고 존경받는 스포츠카를 계속 생산하고 있습니다.